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중앙회장인사말

화합은 단단하게!
변화는 대담하게!

존경하는 (사)한국JC특우회 가족 여러분!

제39대 중앙회장 신흥식입니다.
새로움을 꿈꾸며 비상하는 수호신의 상징으로 추앙받는 검은 호랑이의 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특우회 가족 모두가 건강하시고 이루고자 하는바 모두 성취할 수 있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검은 호랑이의 위용을 본받아 코로나 19를 슬기롭게 극복하여 마스크가 사라진 한반도에 사랑과 평화가 차고 넘치는 뜻깊은 2022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존경하는 (사)한국JC특우회 가족 여러분!
올 한해 우리 특우회는 “화합은 단단하게! 변화는 대담하게!”라는 슬로건으로 힘찬 발걸음을 내딛으려 합니다. 저는 조직운영에 있어 어떠한 시련과 장애물이 가로막더라도 모두의 공감으로 도출된 합의안은 모든 열과 성을 다해 실천해 나아가며 맡겨진 직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첫째, 불신과 갈등의 상황을 해결하여 회원 모두가 화합하고 단합하는 평화의 시대를 준비하겠습니다.
둘째, 선배들이 이뤄낸 좋은 것들은 계승, 발전시키고 시대의 흐름에 역행하는 것은 과감히 개혁하겠습니다.
셋째, 우리의 정관이나 이념이 개인의 이익이나 특정한 집단의 이익을 위해서 적용하지 않고 공의와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는 문화를 만들겠습니다.
넷째, 남 탓하지 않고 책임지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다섯째, 항상 낮은 자세로 임하며 회원 여러분을 섬기고 봉사하는 자세로 주어진 길을 성실하고 묵묵하게 나아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사)한국JC특우회 회원 여러분!
저는 세상을 움직이는 것은 힘이나 권력이 아니고 사랑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예방과 치료의 가장 확실한 백신은 사랑입니다. 정의가 살아있는 사랑, 사랑 있는 정의를 목표로 JC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고 더불어 함께 하는 행복한 특우회를 만들겠습니다. 이는 회원 모두가 주인의식을 갖고 적극적인 참여가 있어야 가능할 것입니다. 제가 앞장서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함께 해 주십시오.
"모두가 참여하여 참 우정을 나누는 행복한 특우회"를 위해 힘을 모아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JC하는 보람과 재미로 가득할 2022년, 함께 열어 갑시다.
감사합니다.

(사)한국제이씨특우회 중앙회장 신 흥 식(辛興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