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중앙회장인사말

“우리가 함께 있기에 내가 있다”

존경하는 (사)한국JC특우회 가족 여러분!

제41대 중앙회장 정영호입니다.
2024년 푸른 용의 해가 밝았습니다. 청룡은 동양의 신화에서 하늘을 나는 신성한 동물로, 힘과 용맹, 지혜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푸른 용의 기운을 듬뿍 받아 2024년은 새로운 시작과 행운, 그리고 희망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대하며, 여러분께 행복한 기운을 전합니다.

존경하는 (사)한국JC특우회 가족 여러분!
저는 위대한 전통을 만들고 있는 우리 조직, 제이씨특우회를 사랑합니다. 현역 시절 JC를 삶의 신조로 생각하며 배웠던 JC의 이념과 가치 아래서 맺어 온 JC우정과 인연을 바탕으로 현재 활동하고 있는 특우회를 더욱 아름답고 위대하게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어떠한 사회단체에게 보여주더라도 자랑스러운 (사)한국제이씨특우회를 만들고 싶습니다.

존경하는 우리 특우회 가족 여러분!
금년 한 해는 “우리가 함께 있기에 내가 있다” 라는 슬로건 아래 조직의 영광과 발전을 위해 회원 모두가 합심하여 지금까지 보여준 우리 조직의 역동성 있는 패기로 아름답고 따뜻한 삶의 변화를 리드할 수 있는 조직으로 만들어 가는데 주력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첫째, 더불어 함께 하는, 화합하는 한국제이씨특우회를 만들겠습니다.
둘째, 원칙에 입각한 조직 운영을 하겠습니다.
셋째, 함께하는 즐거운 특우회를 만들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JC가족여러분!
“우리가 함께 있기에 내가 있다”는 우분투 정신을 깊게 새겨 우리 조직의 발전을 위해서라면 열린 마음과 굳은 각오로 과감히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특우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화합과 협력의 장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여기 계신 여러분들께서 우리 조직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는 동반자로서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2024년 올해는 분명 조직의 변화는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특우회의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수석대표 여러분!
지구 책임자이신 지구회장 여러분!
저와 함께 2024년 한국JC특우회를 이끌고 봉사할 임원 여러분!
무엇이든 앞장선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만 어차피 우리가 해야 할 일이라면 즐겁고 야무지게 성취합시다.
그리하여 2024년을 책임진 우리 모두가 다 함께 희망찬 미래, 열정으로 최선을 다하는 대열에 동참하여 한국JC특우회의 새 날을 힘차게 열어 갑시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한국JC특우회 중앙회장 정 영 호